정찬우 공황장애 소식에 시청자·청취자 응원 이어져 "공백이 크게 느껴질 듯...좋은 모습으로 만나길"

발행일자 | 2018.04.16 15:02
(사진=KBS)
<(사진=KBS)>

정찬우가 공황장애를 밝히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해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정찬우의 소속사 측은 15일 정찬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KBS2 ‘안녕하세요’, SBS ‘영재발굴단’ 등에서 활약 중인 정찬우는 라디오와 방송을 통해 청취자, 시청자들들에게 많은 웃음을 전달했다.



항상 밝은 모습을 보였던 정찬우였기에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는 사실에 많은 청취자들과 시청자들이 걱정 어린 시선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정찬우의 공황장애 소식에 gosg**** “정찬우씨 항상 씩씩하고 활달해서 전혀 예상 못했어요. 잘 쉬시고 빨리 쾌차하셔서 좋은 만남 기다리겠습니다”, kitt**** “응원합니다.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릴게요. 파이팅!”, gmle**** “이런...그의 공백이 상당히 클 듯. 그래도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 yous**** “팬입니다. 찬우님 언제나 응원하고 있으니 편히 쉬다 돌아오세요” 등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효은 기자 (rpm9en@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