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데뷔 첫 리얼 버라이어티 '동방신기의 72시간' 티저공개

발행일자 | 2018.04.17 13:36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데뷔 15년의 'K팝 제왕' 동방신기가 첫 리얼버라이어티 '동방신기의 72시간' 티저로 색다른 삶의 매력을 드러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1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V라이브와 네이버TV '동방신기의 72시간 – my 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오는 30일부터 공개될 '동방신기의 72시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동방신기 멤버들은 15년간 가수로서의 삶 대신 평범한 일상 속 새로운 직업에 도전하는 색다른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유치원 선생님으로 변신해 '유노월드'로 불릴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지만, 결국 넉다운 된 유노윤호의 모습이나 최현석 쉐프의 '주방 뽀시래기'로 변신해 실수연발 끝에 "음식은 돈 주고 사먹을 때가 제일 행복했어요"라는 명언을 남기는 최강창민의 모습은 폭소와 함께 동방신기의 인간적인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많은 화제를 부르고 있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제 삶의 첫 도전, 사고 치진 않겠죠?", "저 잘할 수 있겠죠?"라는 긴장과 기대가 섞인 두 멤버의 인터뷰가 공개되면서,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동방신기의 이색 직업 체험기를 담은 리얼버라이어티 '동방신기의 72시간'은 오는 4월 30일부터 매주 월~수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동방신기의 72시간 – my SMTelevision’ 채널에서 공개되며, 다음달 7일부터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XtvN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