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털RPG계 어벤저스' 모바일게임 '고룡군협전2' 본격 베일 벗어

발행일자 | 2018.04.25 15:56

[RPM9 박동선기자] 무협팬들의 기대를 받으며 사전예약 60만이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자랑했던 어벤저스급 무협액션RPG '고룡군협전2: 천하제일검'이 모습을 드러냈다.

위드허그 측은 25일 정오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등 통합앱마켓을 통해 무협액션RPG '고룡군협전2:천하제일검(이하 고룡군협전2)'의 정식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룡군협전2'는 무협팬들의 절대신망을 얻는 작가 고룡의 인기소설 '절대쌍교', '초류향', '소이비도', '유성호접검', '칠종무기' 등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무협액션RPG다.


사진=위드허그 제공
<사진=위드허그 제공>

특히 이 게임은 원작소설의 탄탄한 스토리 못지 않게 소설 속 주인공 육소봉·이삼환·서문취설·초류향·사효봉·엽고성·부홍설 등의 어벤저스급 등장과 더불어, 뛰어난 그래픽과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로 영웅들의 모습들을 직접 녹여내면서 무협의 향수와 실감나는 플레이환경을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원작에 바탕을 둔 영웅간 상성과 착용 무기간 인연시스템, 절대 무기를 향한 다양한 강화·제련·정련 시스템 등으로 수집욕구를 불러일으킴은 물론 실시간 PVP와 문파전, PVE형태의 레이드와 무림대회·천하 대회 등 방대한 콘텐츠가 존재해 게이머들의 흥미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위드허그 측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출석·레벨달성 이벤트부터 출시 후 한정기간(7일) 파격 아이템 제공 등 20여 종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한 문화상품권·밥알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