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프리스틴 V',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강렬콘셉트 속 비주얼 폭발

발행일자 | 2018.05.23 11:36

[RPM9 박동선기자] 그룹 프리스틴의 첫 유닛 '프리스틴 V'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이들의 출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23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프리스틴V'의 오피셜포토(Veil ver.)를 공개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사진은 이전의 티저컷과 프로모션 등에서 선보여졌듯 프리스틴 V멤버들의 강렬한 모습을 드러내는 컷들로 이뤄져있다.

먼저 나영은 짙은 레드컬러를 배경으로 블랙톤의 의상과 함께 눈빛을 발산하며 강렬한 이미지를 드러내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레나와 은우는 각각 금발과 분홍빛 컬러의 헤어와 함께 강렬함이 느껴지는 메이크업으로 미모를 더하고 있으며, 로아는 헤어부터 의상, 배경까지 블루톤으로 표현하면서 소위 '냉미녀'급의 몽환적인 매력을 뿜어낸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결경은 클로즈업 사진으로 빼어난 비주얼 매력을 과시, 팬들은 물론 대중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렇듯 프리스틴V는 Veil Ver. 오피셜 포토로 기존 프리스틴과 다른 강렬한 다크 콘셉트를 분명히 표현했다. 이에 오는 24일 공개될 UnVeil Ver. 오피셜포토와 함께 이들의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와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 V'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규 싱글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