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미나, 안무영상 통해 3인3색 내추럴 매력 과시…'연습실 미모도 샘이나'

발행일자 | 2018.07.18 11:31

[RPM9 박동선기자] 인기그룹 구구단의 유닛그룹 구구단 세미나가 연습실 안무영상만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핫한 매력을 과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구구단 세미나 싱글앨범 'SEMINA'의 타이틀곡 '샘이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올 블랙 레깅스에 허리라인이 드러나는 캐주얼 셔츠차림의 세정·미나·나영 등 구구단 세미나 멤버가 '샘이나'에 맞춰 실제무대를 연상케할만큼 완벽한 안무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무대의상이 아닌 캐주얼한 의상으로도 핫한 비주얼 매력을 과시하는 멤버 3인의 모습과 함께, 안무 간 킬링 포인트인 ‘샘이나 샘이나 No no no’ 후렴구에서 보이는 멤버들의 완벽한 안무호흡은 구구단 세미나의 무대를 더욱 주목케할만큼 매력을 준다.

이번 안무영상 공개는 세정과 나영의 파워보컬과 미나의 랩이 가미된 블루스 감각의 댄스장르 타이틀곡 '세미나'에 보내주는 팬들의 사랑과 함께 지속적으로 커져가는 대중의 관심에 보답코자 진행된 것이다.

한편 구구단 세미나는 싱글 앨범 ‘SEMINA’ 타이틀곡 ‘샘이나’로 각종 음악무대마다 시원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주목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