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솔로 첫 미니앨범 'CANVAS' 티저 공개…7월말 앨범발매 기습예고

발행일자 | 2018.07.21 11:52

[RPM9 박동선기자] 인기그룹 빅스의 멤버이자 뮤지컬배우로도 매력을 과시하는 레오가 솔로로서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는 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21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과 빅스 소셜채널을 통해 빅스 레오의 첫 솔로 미니앨범 'CANVAS(캔버스)'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브라운 톤 배경의 조명 속에서 살포시 포개진 레오의 두 손이 묘사돼있는 가운데 앨범 타이틀명 'CANVAS(캔버스)'와 ‘LEO(레오)’라는 문구가 기재돼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티저 이미지는 전날 공개된 콘셉트 필름 '레오 프롬 레오'에서 보였던 파격적인 비주얼과 몽환적인 비주얼 느낌과 어우러져, 레오 특유의 보컬매력을 제대로 드러낼 미니앨범이 발매될 것을 암시한다.

특히 △빅스의 '차가운 밤에', '로맨스는 끝났다' △박소현과 함께한 듀엣곡 '그뿐야' △빅스 LR의 '할말', 'My Light(마이 라이트)', '아름다운 밤에', 'Feeling(필링)' 등의 감성적인 곡들과 함께, 지난 6월부터 두 달에 걸쳐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로 공개됐던 솔로 자작곡 '꿈'과 ‘Free Tempo(프리 템포)’로 남다른 음악적 감각을 드러냈던 레오의 새로운 모습을 실제 무대로 볼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을 통해 솔로 첫 미니앨범 'CANVAS(캔버스)'를 공개한다는 것을 분명히 하면서, 다양한 티저 콘텐츠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감을 모을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