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차현우, 열애설 소식에 하정우가 취한 반응...‘함께 교회다닌다’

발행일자 | 2018.07.30 21:18
사진=황보라 SNS
<사진=황보라 SNS>

황보라와 배우 차현우의 결혼설에 대중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황보라와 배우 차현우는 6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최근 황보라와 차현우의 결혼설이 떠오르면서 그의 친형인 하정우에게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중견 배우 김용건의 두 아들 하정우와 차현우는 아버지의 후광을 피하고 싶어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중이다.
 
앞서 지난 2014년 황보라와 차현우의 열애설이 떠올랐을 당시 하정우는 “동생 차현우도 함께 교회에 다닌다”며 “그의 여자친구와도 함께 성경 공부를 한다. 두 사람이 잘 어울려서 기분이 좋다”며 두 사람의 관계를 언급해 이목이 쏠리기도 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bess**** 황보라 연기보면 유쾌하고 기분 좋아져요.하정우 동생도 배우였군요 ^^;”, “cjrf**** 김씨 하씨 차씨ㅡ세부자가 성이 다 다르네용~가명말고 진짜 성은 뭐임? 하정우보다 차현우가 생긴건 더 호감인듯ㅎ”, “have**** 마이걸 때부터 쭉 지켜보게 되는 배우... ^^ 건승하십시요~~”, “ehrb**** 오. 김용건씨 가족들이 다 성격이 참 좋아보이던데 보라씨 좋겠다. ㅎㅎ”, “nawo**** 황보라 연기 너무 웃겼어. 정말 감초 연기 톡톡히 했다”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정은 기자 (rpm9en@rpm9.com)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목록보기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