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소상공인 경영안정화를 위한 합동 간담회' 개최

발행일자 | 2018.08.10 15:50
KB국민은행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10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에서 '소상공인 경영안정화를 위한 협약기관간 합동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10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에서 '소상공인 경영안정화를 위한 협약기관간 합동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10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에서 '소상공인 경영안정화를 위한 협약기관간 합동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소상공인 경영컨설팅 활성화와 정부 지원사업 공동 홍보 방안 모색을 위해 마련됐으며,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관계자들은 양 기관의 경영컨설팅을 받은 소상공인의 금융지원 확대와 정부 소상공인 지원사업 안내 협조 방안 등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더불어 현재 운영중인 '소상공인컨설팅'과 '창업교육'의 운영 현황 공유를 통한 개선사항 검토와 정부 지원사업 공동 홍보 운영 방안에 대한 협의도 진행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간담회 개최 결과를 토대로 지방 소재 소상공인지원센터와도 지속적으로 협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KB 소호창업지원센터'는 전국 10개 센터에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와 경영애로를 겪고 있는 기존사업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경영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2016년 은행권 최초로 개설돼 1100여건이 넘는 컨설팅을 수행했다.

최정환기자 admor7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