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둥이를 스크린에서!' 트와이스, 공연실황 영화 '트와이스랜드' 개봉 예고

발행일자 | 2018.08.10 17:30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걸그룹 트와이스의 유쾌발랄한 공연실황을 스크린에서 만난다.

1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올 하반기 CGV 스크린X로 개봉할 영화 '트와이스랜드'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랜드'는  JYP와 CGV 스크린X가 협업한 얼터너티브 콘텐츠로, 현재 트와이스가 진행중인 월드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다.



특히 글로벌 곳곳에서 펼쳐지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화려한 공연 퍼포먼스와 비하인드 영상이 스크린X으로 전해져, 이들의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9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8연속 트리플크라운 신화를 기록한 가운데, 지난 5월 서울공연으로 시작된 두 번째 월드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 공연일정과 함께 오는 9월 일본 첫 정규앨범 'BDZ' 발표와 더불어 현지 아레나 투어를 진행할 계획을 갖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목록보기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