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모바일 신작 '헌원검군협록' 활성화 이벤트 진행…경품 및 게임아이템 지급

발행일자 | 2018.08.13 15:39

[RPM9 박동선기자] 인기 게임커뮤니티 헝그리앱(운용사 모나와)이 모바일 무협신작 '헌원검군협록(운용사 위드허그)'을 향한 유저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릴 이벤트를 펼친다.

13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앱인 '모비'와 공식 커뮤니티 등을 통해 모바일 판타지 무협 RPG '헌원검군협록' 활성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위 '중국판 드래곤 퀘스트'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은 '헌원검' 시리즈 후속작 '헌원검군협록'의 안정적인 초반플레이를 돕고, 유저간의 소통을 활성화한다는 뜻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공식 커뮤니티 '헌원검군협록 헝그리앱' 내에서 진행되는 설치인증 이벤트(문화상품권 및 밥알 추첨지급)와 사전예약 앱 '모비'로 진행되는 쿠폰발급(제련의 돌 100개 지급) 등으로 펼쳐진다.

한편 '헌원검군협록'은 중국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마왕의 부활을 막는 전설무기 '헌원검'의 비밀을 푸는 여정을 담은 모바일 판타지 무협 RPG로, 12개 헌원검 시리즈 캐릭터 전체가 등장함과 더불어 메인임무·PvP·협력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유저들에게 재미를 전달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