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777’, 마미손=매드클라운?...‘익숙한 안경+프로필 수정’

발행일자 | 2018.09.14 21:21
사진=마미손 SNS
<사진=마미손 SNS>

‘쇼미더머니777’이 화제인 가운데 마미손의 정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근 베일을 벗은 Mnet ‘쇼미더머니777’은 역대급 출연자들의 경연과 프로듀서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한 마미손이라는 의문의 래퍼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복면으로 얼굴을 가린 채 출연한 마미손은 어디서 들어본 듯한 익숙한 목소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가 방송 도중 잠시 보여준 랩 스타일은 앞서 출연한 매드클라운을 연상시켰다.

이후 매드클라운은 “마미손이 아니다”라며 직접 해명에 나섰지만, 이미 위키백과에는 매드클라운의 예명이 ‘마미손’으로 올라와 폭소를 유발시켰다. 아울러 방송에서 잠시 비춰진 마미손의 안경이 매드클라운이 쓰고 다니는 안경과 유사하다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pis1**** 마미손이 제일 궁금하다”, “jhlh**** 슈퍼비 6빼고 다나왔는데 나플라기록넘을수있을까?나플라응원함”, “h717**** 마미손 가사 저는 맛에 봅니다”, “hhhh****  온국민이 아는데 혼자 아니라고ㅋㅋ”, “azaz**** 이걸 불편하게 볼 사람도 분명히 있을 거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다들 즐기는 거 같아서 좋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정은 기자 (rpm9en@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