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웰, 생활공기기술 기반 주거용 환기정화시스템 서포터즈 공모 18일 마감

발행일자 | 2018.10.05 15:25
올스웰, 생활공기기술 기반 주거용 환기정화시스템 서포터즈 공모 18일 마감

공기기술 전문기업인 올스웰은 주거용 환기정화 시스템의 본격적인 시장 진입을 위한 일반인과 인테리이어, 건축업체 등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공모는 모집대상이 일반모집과 업체모집으로 나뉜다. 일반모집은 대상지역에 거주하는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며, 업체모집의 경우에는 대상 지역에서 실내 인테리어 경험이 있는 인테리어 업체 및 소형건축업체에 해당이 된다. 대상지역은 서울 강남 3구(강남, 서초, 송파)와 경기(분당), 인천(송도)이다.

이번 서포터즈 공모는 주거용 환기정화시스템의 시장 론칭에 앞서, 시스템의 향상과 보급, 확산에 목적을 두고 있다고 올스웰의 강연수 대표는 설명했다. 모집일정은 지난 2일부터 시작해서 오는 18일에 마감을 할 예정으로 공모 모집결과는 오는 10월 22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서포터즈 공모에 관심이 있는 해당지역의 일반시민이나 업체는 올스웰의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서포터즈의 활동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2019년 3월 31까지 5개월간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주거공간에 올스웰 생활 공기기술 적용방안에 대한 아이디어 도출 및 반영과 주거용 환기정화시스템에 대한 개선 사항 및 피드백을 제공하면 된다. 이번 서포터즈 활동의 혜택으로는 우수 아이디어를 우선적으로 생활 공기기술에 반영하며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대상은 2천만 원 이상의 시스템을 무료로 설치해 준다. 업체에게는 참가자 지역의 판매 라이센스를 부여할 예정이며, 서포터즈 참여자 전원에게는 올스웰의 네트워킹 데이에 참여자격을 부여한다.

박성규기자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