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대전지사 오픈 앞두고 ‘가을 오픈 기념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발행일자 | 2018.10.10 13:38
퍼플스, 대전지사 오픈 앞두고 ‘가을 오픈 기념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10월 말, 대전지사 오픈을 새롭게 앞두고 가을 맞이 결혼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퍼플스 대전지사 오픈을 앞두고 오는 21일 일요일까지 대전둔산동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별관 4층에 위치한 퍼플스 대전지사에 무료 방문 상담을 사전 예약하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사전 예약 신청자가 최초 대전 결혼상담소 방문 시 고급 차량용 미니 가습기를 100% 증정하며(선착순 50명) 정회원가입 시 20% 할인과 미팅 횟수 업그레이드 등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대상으로는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와 자녀 결혼이 고민인 부모,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남녀까지 신청 가능하며, 대전지사 오픈 후 순차적으로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대전지사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무료 상담이 이루어진다.

참여 방법으로는 퍼플스 결혼정보 사이트 내 ‘진행 중인 이벤트’에 접속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퍼플스 대표번호로 전화 신청도 가능하다.

퍼플스 관계자 측은 “행정수도가 세종으로 옮겨지면서 대전과 세종, 충청권 거주 중인 미혼남녀들의 중매결혼 상담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소비자중심경영 방침에 따라 서울본사 및 부산지사와 더불어 충청권 회원들의 니즈를 보다 충족시키기 위해 대전지사 오픈을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박성규기자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 2018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