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정규 16집 'Between Us' 트랙리스트 공개…잔나비·김윤희 등 아티스트 컬래버 관심↑

발행일자 | 2018.10.12 20:38

[RPM9 박동선기자] 3년 반만의 정규앨범을 내놓을 가수 이문세가 세대초월 하모니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케이문에프엔디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이문세의 정규 16집 'Between Us(비트윈 어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에는 총 10곡의 트랙넘버와 함께 타이틀곡을 제외한 9곡의 이름이 표기돼있으며, 컬래버레이션 참여 아티스트의 이름도 일부 표기돼있다.



특히 수록곡 중 ‘길을 걷다 보면’에는 빈티지팝 장르의 실력파 밴드 잔나비와 'SBS 판타스틱 듀오'로 함께 한 김윤희가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사진=케이문에프엔디 제공
<사진=케이문에프엔디 제공>

관계자에 따르면 잔나비와 김윤희는 이문세의 새 앨범에서 각각 작곡과 피처링 등으로 참여, 이문세를 중심으로 어우러질 이들의 감성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문세의 정규16집 'Between Us'는 2015년 4월 발매된 정규 15집 'New Direction(뉴 디렉션)' 이후 약 3년 반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타이틀명에서 보듯 새로운 관계나 세대에 대한 존중하는 열린 마음을 갖겠다는 이문세의 마음이 담겨있는 작품이다.

한편 이문세는 오는 22일 정규 16집 'Between Us'를 발매할 예정인 가운데, 잔나비와 김윤희 외 타이틀곡 4팀의 협업 아티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앨범에 대한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