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9 예비 고객에게 클래식 공연 초청

발행일자 | 2018.10.15 14:11
기아차, K9 예비 고객에게 클래식 공연 초청

기아자동차가 11월 10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비욘드 더 스코어:셰헤라자데(BEYOND THE SCORE: SCHEHERAZAD)’ 공연에 THE K9 관심 고객을 초청한다.

‘비욘드 더 스코어: 셰헤라자데’는 부산시향 상임지휘자 최수열의 지휘 아래 국내 최고의 교향악단인 서울시향의 연주와 연기파 배우 박지일과 김수진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품격 있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가가 개발한 ‘비욘드 더 스코어’ 형식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하고 있다.



‘비욘드 더 스코어’ 형식은 음악과 영상, 내레이션이 결합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초보자들도 깊이 있는 작품 이해가 가능해 최근 세계 클래식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공연 형식이다.

공연곡인 림스키코르사코프의 ‘셰헤라자데’는 아라비안나이트(천일야화)의 유혹적인 이야기를 화려하고 이국적인 한 편의 동화처럼 풀어낸 음악으로, 매혹적인 바이올린 솔로가 인상적이며 각 악기마다 특유의 화려한 선율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공연 당일 콘서트홀 입구에는 THE K9이 전시되며, 전문 도슨트가 배치돼 고객들은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비욘드 더 스코어: 셰헤라자데’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10월 15일부터 26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 동안 ‘살롱 드 K9’을 예약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관람 기회가 주어진다.

초청 고객은 총 1500여명 규모이며 기아차는 10월 30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응모 고객 중 50팀(100명)을 선정해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2박 3일간 THE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실시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THE K9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서울시향의 연주를 통해 기아차가 추구하는 품격 있는 가치를 느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1월 6일에는 기아차의 ‘비욘드 더 스코어: 셰헤라자데’ 공연 협찬 기념으로 ‘살롱 드 K9’에서 서울시향의 현악 4중주 실내악 공연 및 클래식 설명회가 진행된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10월 15일부터 26일까지 ‘살롱 드 K9’ 문의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30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