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정규 16집 수록곡 '우리 사이' 뮤비티저 공개…'이문세X선우정아' 파격컬래버 눈길

발행일자 | 2018.10.18 22:00
이문세는 정규 16집 'Between Us(비트윈어스)' 수록곡 '우리 사이' 뮤비티저를 통해 선우정아와의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사진=케이문에프엔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이문세는 정규 16집 'Between Us(비트윈어스)' 수록곡 '우리 사이' 뮤비티저를 통해 선우정아와의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사진=케이문에프엔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오는 22일 컴백할 가수 이문세가 수록곡 뮤비티저를 통해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와의 파격적이고 감각적인 컬레버레이션을 예고했다.

18일  케이문에프엔디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이문세의 정규 16집 'Between Us(비트윈 어스)' 수록곡 '우리 사이'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아이유·윤아·십센치·볼빨간사춘기 등의 뮤비를 연출한 이래경 감독이 만든 세련된 영상과 함께 수록곡 '우리 사이'의 일부 음원이 담겨있다.



수록곡 '우리 사이'는 사랑의 가장 뜨거운 시기를 보내는 연인들의 모습을 감각적인 비트와 사운드, 센스넘치는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이문세는 정규 16집 'Between Us(비트윈어스)' 수록곡 '우리 사이' 뮤비티저를 통해 선우정아와의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사진=케이문에프엔디 제공)
<이문세는 정규 16집 'Between Us(비트윈어스)' 수록곡 '우리 사이' 뮤비티저를 통해 선우정아와의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사진=케이문에프엔디 제공)>

특히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 특유의 센스와 재치가 이문세와 만나, 정규 16집 'Between Us(비트윈 어스)'가 표방하는 새로운 세대에 대한 낯설지만 존중하는 열린 마음의 이문세를 그려내는 신선한 작품이 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문세는 "처음에는 '이런 가사를 내가 어떻게 부르나' 했는데, 부르다 보니 선우정아 특유의 재치와 센스가 뛰어나 선우정아가 보내준 그대로 불렀다. 새로운 감각을 받아들이면서도 나의 중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편 이문세는 최근 개코와의 컬래버 곡 'Free My Mind(프리 마이 마인드)'를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오는 22일 선우정아·개코·잔나비·김윤희 등 후배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10곡 구성의 정규16집 'Between Us(비트윈 어스)'를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