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 수지 상현동에 위치한 피부관리실 미누림&모블링이 프랑스 달팡 공식 익스피어리언스샵(Experience SPA)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달팡론칭 기념 이벤트에서는 39,000원 이상 서비스 받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명품 스킨케어 제품인 달팡으로 스킨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통큰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일반관리실, 체인샵에서는 받기 어려운 일대일 맞춤관리 수준의 서비스이다.
미누림&모블링은 달팡피부관리, 전신관리 외 브라질리언 왁싱, 젤네일, 속눈썹도 한공간에서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토탈뷰티샵이다. 전국에 단 두 곳뿐인 달팡공식 익스피어리언스샵으로, 달팡 전체라인 구비해 서비스하는 것이 특징이다.
획일적인 처방이 아닌 피부진단부터 개인별 1대1 맞춤형 스킨케어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혼자서도 편안하게 관리받을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을 제공해 프라이빗하게 토탈 뷰티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서비스가 입소문을 타며 용인은 물론 수원 광교 영통 분당 죽전 기흥 동백 보정동 수지 신봉동 성복동 동천동 멀게는 동탄에서도 손님들이 샵을 방문하고 있다"며 "타샵에서 받았던 관리에 싫증을 느꼈거나 만족하지 못했던 이들이라면 이번 미누림&모블링의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누림&모블링은 달팡 공식 에스테틱 론칭 이벤트 외 △산전/산후 및 세미전신+달팡얼굴관리를 85만원에 제공하는 행사 △신부10회, 신랑2회 서비스를 35만원에 제공하는 웨딩관리프로그램 초특가 행사 △작은얼굴, 얼굴축소관리 프로그램 특가 행사 등을 실시한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