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아이폰XR 64GB' 특가 프로모션 진행…'XS이어 XR까지 연이은 파격할인'

발행일자 | 2018.11.06 14:43

[RPM9 박동선기자] 갤럭시노트9·아이폰XS·V40 등 주요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는 인기 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아이폰XS에 이어 아이폰XR까지 인기 최신작들의 할부원금 부담을 대거 낮춰주는 행보를 펼친다.

6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 내에서 '아이폰XR(64GB)'를 대상으로 하는 할부원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간유통구조 축소를 바탕으로 박리다매 정책과 파격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모비톡이 최상위급 스펙과 편의기능으로 뭉친 아이폰XS·아이폰XS 맥스·아이폰XR 등의 신작 스마트폰들의 구매부담을 낮춰준다는 데 의미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아이폰XS' 대비 적은 가격부담의 '아이폰XR'을 보다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특별함이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아이폰XS를 구매하기에는 가격 부담을 크게 느끼는 소비층에게 반값 아이폰XR 판매를 더해 통신비 절감효과를 더 크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코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SK텔레콤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데이터슈퍼패스' 이용자 대상 모비톡 이용 데이터 무료 △T데이터쿠폰 500MB 무료지급 등의 혜택을 마련, 폭넓은 스마트폰 활용을 돕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