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노트9·갤럭시J3 2017 특가행사 진행

발행일자 | 2018.11.14 11:44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주요 프리미엄 급 기종을 중심으로 하는 특가 행사를 추가진행한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노트9·갤럭시J3 2017 등 2개 기종을 파격할인 공급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박리다매 정책을 기준으로 준 프리미엄 및 보급형 제품들의 상시할인을 적용중인 모비톡이 주요 인기 프리미엄폰에 대해서도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해 공급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세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9 (64GB 기준)구매시 할부원금 30만원 대 적용 △갤럭시J3 2017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보다 자세한 이벤트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대상 기종은 최근 대폭 상승한 지원금에 모비톡 특별 할인율까지 적용이 돼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며, "판매량 급증에 따른 재고 부족 가능성이 있어 수량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기기부터 최저가폰·공짜폰·중고폰 정보는 물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까지 제공하는 스마트폰 거래어플로,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안드로이드 이용자), 웹페이지(아이폰 이용자)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