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새 앨범 'WAKE,N' 오피셜 포토 및 프로모션 페이지 추가 공개

발행일자 | 2018.11.17 14:21

[RPM9 박동선기자] 오는 26일 컴백할 뉴이스트 W가 독특한 프로모션 페이지와 감성 가득한 오피셜 포토를 잇따라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17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 추가 프로모션 페이지와 오피셜 포토 'COLLAPSE VER.'을 공개했다.

먼저 프로모션 페이지는 앞서 공개된 파동보다 더욱 불규칙한 파동과 함께, 윤동주 시인의 ‘꿈은 깨어지고’가 적혀지는 모습과 함께 뉴이스트 W 멤버들의 개인 오피셜 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프로모션 페이지와 함께 공개된 오피셜 포토는 몽환적인 느낌의 첫 오피셜포토와는 사뭇 다른 카리스마와 시크함이 느껴지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특히 어두운 느낌의 스타일링과 강렬한 눈빛의 JR, 깊은 눈매의 아론,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렌, 시크한 스타일링과 따뜻한 햇살로 차가움과 따뜻함을 모두 드러내는 백호 등 뉴이스트 W의 다채로운 매력이 공개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를 발매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