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겨울여신 귀환' 러블리즈, 미니 5집 'SANCTUARY' 금일 공개

발행일자 | 2018.11.26 10:06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겨울여신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26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러블리즈의 미니5집 'SANCTUARY(생츄어리)'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여름싱글 '여름 한 조각' 발매 이후 4개월만의 새 작품으로, '안식처'라는 타이틀의 성격에 맞게 러블리즈 표 음악으로 만드는 겨울 안식처를 전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앨범에는 스윗튠(SWEETUNE)과 스페이스카우보이, 1988 등이 협력한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를 시작으로 강렬한 DROP 사운드의 'LIKE U(라이크 유)', 사회초년생을 위한 'REWIND(리와인드)', 팝 발라드곡 'Rain(레인)', 신스와 스트링이 조화를 이룬 '백일몽', 짝사랑의 수줍음을 표현한 '꽃점' 등 러블리즈 표 감성이 가득 담긴 7곡이 담길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러블리즈는 전날 진행한 V라이브를 통해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 가사가 너무 예쁘고 발매되면 가사에 집중해서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며 감상 포인트를 공개했다.

또 류수정은 ""앞서 공개되었던 티저나 프리뷰가 전부가 아니니까 공개되면 집중해서 들어주세요"라며 강한 음악적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러블리즈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SANCTUARY(생츄어리)’를 공개하며, 이날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새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공식활동에 돌입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