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헤이즈(Heize), 신곡 '첫눈에' 뮤비티저 공개…'슬프도록 아름다운 겨울송' 예고

발행일자 | 2018.12.12 18:55

[RPM9 박동선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의 첫 겨울송 '첫눈에' 속에 담긴 '슬프지만 아름다운' 감성매력이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헤이즈는 지난 11일 밤 9시 공식 소셜채널과 유튜브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첫눈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비로운 오르골 멜로디를 배경으로, 눈 내리는 밤 피아노 앞에 앉은 한 남자를 바라보는 헤이즈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스튜디오블루 제공
<사진=스튜디오블루 제공>

생각에 잠긴 모습부터 아름다움과 슬픔이 함께 보이는 아련한 모습까지 그녀의 감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장면들이 눈에 띤다.

여기에 '첫눈에' 스포음원을 통해 헤이즈만의 개성적인 음색과 감성 사운드, '하얀 배경이 너의 마음에 날 데려가줄까'라는 서정적인 가사까지 일부 공개된 바, 그녀의 신곡에 대한 관심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헤이즈의 신곡 '첫눈에'는 그녀가 처음 선보이는 겨울 시즌송으로, 소위 '감성퀸'으로 불리는 그녀만의 특별한 감성이 담긴 색다른 겨울향이 탄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헤이즈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첫눈에'를 공개하며, 이보다 앞선 12일 밤 8시부터는 헤이즈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첫눈에'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연속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