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한국GM, 쉐보레 '럭키골드 페스티벌' 프로모션

발행일자 | 2019.01.14 14:09

1월 한 달 간…최대 300만원 혜택 제공

하나캐피탈은 한국GM과 함께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1월 한 달 간 '쉐보레 럭키골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럭키골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쉐보레는 최대 300만원의 파격적인 차량가격 인하를 진행하고, 하나캐피탈은 저금리 콤보∙무이자할부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동차 제조사와 금융사간 콜라보 프로모션으로 1월 한 달 간 하나캐피탈을 통해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면 ▲더 뉴 스파크(LS 베이직 M/T, 72개월 할부 기준) 월 10만원 대 ▲말리부(E-Turbo 퍼펙트블랙 Premier 프라임 세이프티, 72개월 할부 기준)/더 뉴 트랙스(1.6 디젤 Premier, 72개월 할부 기준) 월 20만원 대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하나캐피탈은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저금리 금융상품뿐만 아니라 디지털 전자약정을 통한 서류 편의성을 선보이고 있다. 그 동안 고객이 지점 방문이나 FAX를 통해 각종 서류를 제출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에서 클릭 한 번으로 모든 증빙서류를 제출하는 간편시스템을 도입해 제공하고 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저금리 ▲장기할부 ▲무이자할부 등 다양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콜라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하나금융그룹의 휴매니티(Humanity)에 기반한 고객 중심의 쉐보레 금융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쉐보레 '럭키골드 페스티벌'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쉐보레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