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가성비甲 특별전' 진행…갤럭시S8·아이폰6S·G6 등 할부제로화

발행일자 | 2019.01.18 13:44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가성비 높은 제품 라인업을 할부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규모 할인이벤트를 진행,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64GB)·아이폰6S(32GB)·G6(32GB)·V30·LG 폴더·갤럭시온7 프라임 등 6개 제품에 대한 '가성비 甲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박리다매 기조의 모비톡이 상시적으로 진행하는 '가성비 제품 할부제로화' 이벤트의 일환으로서, 대중 수요도가 큰 가성비 제품들을 약정기간 외 할부원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기종이 2~3월 중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구형 스마트폰의 할인이 본격화되고 있다"며 "가성비가 뛰어난 스마트폰으로의 교체를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이 가장 좋은 때"라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이벤트는 물론 중고폰, 인터넷, 통신비 절약 솔루션, 지원금 정보 투명화, 최신 출시 정보 등을 한데 통합해 포털화 한 ‘원스톱 서비스’로 소비자와 유통사, 판매자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