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코리아가 설 연휴를 맞아 테슬라의 대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 ‘Drive Me Home’을 실시한다.
‘Drive Me Home’은 설 연휴를 맞아 테슬라 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시승 이벤트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테슬라의 대표 차량을 경험하면서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길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게 되었다. 시승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고객 3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설 연휴 3박 4일 동안 테슬라의 최상위 스포츠 세단 모델 S P100D와 SUV 차량인 모델 X 100D를 체험할 수 있다.
모델 S P100D는 테슬라의 대표적인 세단 모델 S의 최상위 스포츠 세단으로 0→100㎞/h 도달시간 2.7초를 자랑하는 양산차다. 테슬라의 독보적인 순수 전기 사륜구동 파워트레인이 구현하는 최고의 성능과 긴 주행거리가 특징이다. 2018년 연말부터 새롭게 인도를 시작한 모델 X 100D는 넓은 시야와 실내 적재공간이 돋보이고, SUV 역사상 최초로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의 테스트에서 모든 카테고리 및 하위 카테고리에서 5 스타 안전 등급을 획득한 SUV다.
한편 이번 시승 이벤트 ‘Drive Me Home’은 만 21세 이상의 유효한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1월 30일 수요일까지이며, 테슬라 공식 국문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시승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연락을 통해 통보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