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S10' 사전예약시 '다이슨 무선 청소기' 증정

발행일자 | 2019.02.09 16:55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상반기 기대작 갤럭시S10의 사전예약 사은품을 추가, 기대감을 더욱 증대시킨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진행중인 '갤럭시S10 사전예약 이벤트' 간 사은품 라인업에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품 추가는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와 할인 등을 추진해온 모비톡이 갤럭시 S10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림은 물론, 대중의 유용한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한다는 뜻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모비톡은 이번 조치를 통해 △아이패드·PS4·다이슨 청소기 등 사은품 선택증정 △갤럭시S10 추첨증정(5명) △1년요금 무상지원 추첨(10명) 등의 내용으로 '갤럭시S10' 사전예약 이벤트를 추진하게 된다. 이밖에도 제휴카드 할인추가(최대 57만원)·중고기기 보상(최대 60만원) 등 추가 혜택을 통해 통신비 부담을 더욱 낮출 예정이다.

한편 '갤럭시S10'은 갤럭시S 시리즈 최초로 무선 배터리 공유와 디스플레이 지문 인식 기능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디스플레이 지문 인식은 초음파 기능을 활용해 물, 이물질, 모래가 묻어도 문제없이 작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