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 모델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홈앤쇼핑 봄맞이 특집 생방송

발행일자 | 2019.03.20 15:42
△사진=본에스티스 제공
<△사진=본에스티스 제공 >

본에스티스가 4월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서 오는 27일 특별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는 지난 12월에 홈앤쇼핑에 첫 론칭을 진행하며 1차 전체 매진부터 시작해서 4차 방송까지 VIP 세트가 연속 매진이 되며 4050 주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은 27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에서는 한도숙 대표의 ‘봄맞이 안티에이징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도숙 대표는 이날 생방송에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활용한 다양한 봄맞이 피부 관리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지난해 12월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홈쇼핑의 새로운 기대주로 떠올랐다. 특히 배우 송윤아는 한도숙 대표와 함께 출연해서 본인은 물론 주변 인기 연예인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본 후기를 소개하며 자신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특화된 브랜드 기술력을 집약해 탄생시킨 제품이다.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에스테틱 고기능 기초 관리 제품으로 본에스티스 직영점에서 운영하는 에스테틱 파이테라피 VIP 코스를 집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본에스티스 관계자는 “연예인과 셀럽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프리미엄 에스테틱 코스 관리를 집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박성규 기자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