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갤럭시S8·S9·G7·V30 등 인기폰 인하

발행일자 | 2019.03.24 15:19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여전히 높은 수요도를 지닌 전(前)세대 프리미엄 폰들의 대폭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모비톡' 어플을 통해 갤럭시S8·S9·G7·V30 등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한 '실수요 프리미엄전'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사양의 상향 평준화와 함께 알뜰 소비심리가 향상됨에 따라 스마트폰 유통 시장에서 불고있는 직전세대 프리미엄폰의 인기를 반영한 모비톡의 통신비 부담완화 전략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갤럭시S8' 64GB, '갤럭시S9' 64GB, 'G7', 'V30', ‘아이폰7’ 128GB, ‘아이폰6S’ 32GB, ‘갤럭시A9 Pro’, ‘갤럭시 와이드3’, ‘Q9’ 등 다양한 실수요 제품들을 할부부담 없이 만날 수 있다는 데 의미가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스마트폰 시장의 침체와 역성장 우려가 통신 시장에 불안감을 조장하고 있는 시기"라며 "스펙 상향 평준화와 스마트폰 교체 주기가 늘어난 게 핵심 이유로 이에 대응하고자 가격을 크게 낮추는 것이 현재 업계의 흐름"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어플로, 특히 휴대폰·중고폰·인터넷·통신비 절약 솔루션·지원금 정보·최신 출시 정보 등을 한데 묶어 통합 포털화 한 원스톱 서비스를 앞세워 업계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