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9이닝스19’, 메이저리그 새 시즌 개막과 함께 ‘플레이볼’

발행일자 | 2019.04.01 16:06
컴투스 ‘MLB 9이닝스19’, 메이저리그 새 시즌 개막과 함께 ‘플레이볼’

업데이트 기념 ‘최고 등급 선수 카드’ 및 각종 게임 아이템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19’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본격적인 새 시즌 맞이에 나섰다고 밝혔다.

‘MLB 9이닝스 19’는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서비스 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IP(지식재산권)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는 물론 메이저리그 은퇴선수협회(MLBPAA)와의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19 메이저리그 30개 구단의 로스터와 정보를 최신 실황으로 반영했으며, 실제 정규 시즌 스케줄을 그대로 게임 리그 모드에 적용해 보다 현실감 넘치는 메이저리그 야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실제 구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덕아웃 내 대기 선수들을 새롭게 구현하는 등 더욱 사실적이고 화려해진 그래픽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3개월간 베타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에 좋은 반응을 얻은 ‘클럽 대전’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클럽대전은 최대 20명의 구단주로 구성된 클럽이 리그별로 나눠 대결을 펼치고 그 결과로 다채로운 보상을 받게 되는 콘텐츠로 짜릿한 경쟁의 묘미와 성취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메이저리그 시즌 개막과 함께 새롭게 단장한 ‘MLB 9이닝스19’는 새 시즌 최신 실황 반영은 물론 그래픽 및 시스템 환경 개선 등 현실 속 메이저리그의 모든 것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사실적이고 재미있는 야구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LB 9이닝스19’는 이번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며,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 및 각종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성렬 기자

© 2019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