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추천어플 찌, '방치소녀' 페이백 진행…Gold등급 신규유저 1만원 이상 결제 시 구글 기프트카드 보상

발행일자 | 2019.04.07 14:18

[RPM9 박동선기자] 유저 및 전문가 평가 기반 게임추천앱 '찌(운용사 헝그리앱)'이 페이백을 통해 게임플레이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 플랫폼 '찌'를 통해 모바일 RPG '방치소녀(운용사 위드허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이백 이벤트는 만 18세 이상 이용가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일러스트, 히든콘텐츠, 방치형 육성 등의 특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치소녀'에 쏠리는 관심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해당 이벤트 참여조건은 어플 '찌'에서 가계부 Gold 등급자 중 '방치소녀' 다운이력이 없는 신규유저이며, 오는 30일까지 '찌'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게임을 설치한 이후 게임 내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한편 게임추천앱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함은 물론 ‘방치소녀’를 비롯해 ‘레전드오브다크’, ‘아리엘’, ‘신명’, ‘명월’,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높은 혜택의 쿠폰을 지급하면서 게임전환율을 높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19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