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팬송 'Everybody Ready?' 뮤비티저 공개…8주년 맞이 제주여행기 눈길

발행일자 | 2019.04.18 15:19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에이핑크가 뮤비티저를 통해 8주년 팬송 'Everybody Ready?'에 담긴 팬사랑과 멤버간의 우정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18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에이핑크 8주년 팬송 'Everybody Ready?'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에는 제주도를 여행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과 함께 비트감 넘치는 멜로디와 환호성이 한꺼번에 담겨있다.

특히 유쾌한 모습의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펼쳐지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일부 삽입된 신곡이 전하는 감각이 대비적으로 다가오며, 팬을 향한 이들의 진지한 마음과 멤버들간의 의리를 더욱 깊게 느끼게 한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8주년 팬송 'Everybody Ready?'는 정은지의 작사참여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신곡으로, 신나는 멜로디를 배경으로 공연을 앞둔 에이핑크 멤버들의 긴장과 설렘, 무대 위 음악으로 교감하는 팬들과 에이핑크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그려낸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9일 팬송 'Everybody Ready?' 발매와 함께 20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펼쳐지는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로 2000여 명의 팬들을 만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