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내달 생일맞이 단독사진전 'Oh! Happy Day' 개최

발행일자 | 2019.07.10 13:37

[RPM9 박동선기자] 워너원 출신 아티스트 옹성우가 특별 사진전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생일을 맞이한다.

10일 판타지오 측은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옹성우 단독사진전 'Oh! Happy Day' 공식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느낌을 주는 옹성우의 모습과 함께 내달 22일부터 28일까지 열릴 전시회 일정들이 기재돼있다.



사진전 ‘Oh! Happy Day’는 내달 25일 옹성우의 생일을 기념해 기획된 단독전시회로서, 옹성우의 일상부터 어린시절, 그만의 감성사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팬들과의 따뜻한 교감을 나누는 행사로서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사진=판타지오 제공>

해당 전시회 일정은 내달 22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종로구 아라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 티켓오픈은 티켓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오는 17일 밤 8시(팬클럽 선예매)와 19일 밤 8시(일반예매)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판타지오 관계자는 "8월 옹성우의 생일을 맞아 옹성우와 팬들이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옹성우는 위로(옹성우 팬클럽)를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옹성우는 오는 22일 첫 방송될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주인공 최준우 역으로 대중을 찾아올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