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N.CUS(엔쿠스), 'SUPER LUV' 군무버전 뮤비 공개…'신흥 칼군무돌 매력' 물씬

발행일자 | 2019.08.29 17:57

[RPM9 박동선기자] 12인조 신인그룹 N.CUS(엔쿠스)의 칼군무 매력이 타이틀 곡 'SUPER LUV' 군무버전 뮤직비디오로 새롭게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9일 규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N.CUS 첫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타이틀곡 'SUPER LUV' 군무버전 뮤비를 공개했다.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뮤비에는 다양한 의상을 갖춘 12멤버들이 펼치는 카리스마 콘셉트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묘사돼있다.

특히 클로즈업과 풀샷을 오가는 공식뮤비에서는 비중이 좀 줄어들었던 N.CUS의 칼군무와 현란한 퍼포먼스가 온전하게 공개되면서 소위 '신흥 칼군무돌'로서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한다.

N.CUS의 데뷔 타이틀곡 'SUPER LUV'는 작곡가 KZ를 비롯해 작곡가 ST3V3, 싱어송라이터 비오(B.O.), 신예 프로듀서 Azak, 태봉이, D'DAY 등이 만든 댄스곡으로, 힙합과 EDM요소를 토대로한 트렌디하고 파워풀한 사운드와 12인의 매력이 어우러져 강렬한 카리스마 감각을 느끼게 한다.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제공>

규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많은 인원으로 구성된 그룹인 만큼 데뷔를 준비하면서 안무 합에 대한 멤버들의 많은 노력이 필요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 대중분들을 찾아뵙기 위해 더욱 집중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앞으로 많은 무대에서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 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원 의미와 함께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 등 당찬 매력을 지닌 12인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그룹으로, 지난 27일 데뷔 미니 앨범 [MATCHLESS LOVE]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