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추석맞이 '아이폰XS' 할부원금 할인 진행

발행일자 | 2019.09.10 12:54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추석연휴를 앞둔 스마트족들의 주머니 부담을 가볍게 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10일 헝그리앱 측은 어플 '모비톡'을 통해 '아이폰XS'를 대상으로 하는 '할부원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 현지시간 10일 오전 10시 연례 이벤트로 공개예상되는 신형 '아이폰11' 시리즈의 출시예정설과 함께 추석연휴를 앞두고 펼쳐지는 유통가의 대규모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아이폰XS' 제품을 가볍게 만나게 하겠다는 모비톡의 의도가 담겨있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오는 16일까지 모비톡을 통해 아이폰XS(64GB) 제품을 할부원금 40만원 대에 판매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혁신이 없는 상태에서 지속적으로 가격만 올라가는 아이폰에 대한 풍자가 많고, '아이폰XS'보다 '아이폰XR'의 판매가 많은 상황이다 보니 애플이 '아이폰11' 공개 행사에서 진정한 혁신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매일 커피 1잔 값이면 살 수 있다는 유혹도 더 이상 통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기기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등의 구매정보와 함께,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를 실시간 무료알림으로 제공하는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