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녤과 함께하는 한가위' 네이버 NOW, 추석연휴 간 '강다니엘 단독 오디오쇼' 진행

발행일자 | 2019.09.11 14:19

[RPM9 박동선기자] 워너원 출신 매력뮤지션 강다니엘이 네이버NOW 단독 오디오쇼를 통해 대중의 풍성한 한가위 동반자로 활약한다.

네이버 측은 오는 15일까지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NOW.'를 통해 단독 오디오쇼 '강다니엘 쇼'가 방송된다고 11일 전했다.

'강다니엘 쇼'는 매력 아티스트 강다니엘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추석맞이 오디오 쇼다.


사진=네이버 제공
<사진=네이버 제공>

이 방송은 추석연휴를 보내는 대중에게 활력을 전함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선보인 강다니엘의 솔직담백한 예능감과 색다른 매력을 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세부적인 방송스케줄은 실질적인 연휴시작으로 꼽히는 금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3시 네이버 NOW.를 통해 △11일 : 추석연휴 추천 플레이리스트 △12일 : 연휴 추천 영화 △13일 : 만나고 싶은 사람(게스트 그레이) △14일 : 연휴 끝에 들려주고 싶은 노래 △15일 : 11~14일 방송분 연속 스트리밍 등의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네이버 앱 10.9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