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화보 통해 '윙옵 풀 매력' 과시…매거진 '싱글즈' 표지 2회 장식

발행일자 | 2019.10.17 17:32

[RPM9 박동선기자]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중인 솔로 아티스트 박지훈이 표지화보와 함께 다양한 남성미를 과시해 관심을 모은다.

17일 마루기획 측은 최근 패션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박지훈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패션매거진 싱글즈, 그림공작소 제공
<사진=패션매거진 싱글즈, 그림공작소 제공>

이번 박지훈의 화보는 지난 3월 이후 두 번째 표지화보다. 특히 '빛과 그림자'라는 테마에 맞게 전 표지화보에서 보였던 미소년 느낌과는 달리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아우르는 남자의 매력을 표현하는 박지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지훈은 화보촬영 간 인터뷰를 통해 “20대에는 최대한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다. 그 안에서 얻는 성공이라던가 실패 같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싶다. 설사 실패를 한다고 해도 포기하지는 않을 것 같다”며 "팬들의 사랑 때문에 내가 이 자리에 있다는 걸 잘 알고 있다. 앞으로도 메이(팬클럽 명) 여러분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면서 성장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사진=패션매거진 싱글즈, 그림공작소 제공
<사진=패션매거진 싱글즈, 그림공작소 제공>

한편 박지훈은 최근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조선 최초의 이미지 컨설턴트, 걸어 다니는 런웨이, 도성 최고의 셀럽 고영수 역을 맡아 가수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드라마 이후 머지않은 시기에 본업인 가수로서 팬들을 만나기 위한 행보를 다짐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