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홈앤쇼핑 18차 방송 매진

발행일자 | 2019.11.12 14:07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홈앤쇼핑 18차 방송 매진

최근 다양한 공중파와 종편 방송에 출연하며 ‘2019 하반기 여성을 위한 연예인 동안 피부 관리’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2019 가을시즌, 여성을 위한 연예인 피부 관리 노하우?’ 방송을 홈앤쇼핑에서 6일 오전 7시 15분에 진행하며 18회 연속 매진이라는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기능성 화장품 명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본에스티스(VONESITS)는 세계적인 패션과 명품 화장품 중심지로 꼽히는 ‘2020 S/S 파리 패션 위크’에서 본에스티스(VONESITS)의 신제품을 파리의 중심지에서 선보이며, 명품 화장품의 1번지인 프랑스 파리에서 주목을 받았다.

본에스티스는 ‘2020 S/S 파리 패션 위크’에서 세계 최고의 명품인 샤넬과 구찌, 루이뷔통 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패션위크에 참여한 헐리웃 스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K-뷰티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세계 속에 알렸다.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론칭하며 고품격 화장품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배우 송윤아를 독점모델로 발탁하고 홈쇼핑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맹주로 떠올랐다. 본에스티스는 이번 홈앤쇼핑에서 매진을 달성하며 18차 연속 매진의 신기록을 세웠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을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와 함께 본격적인 가을 야외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여성들을 위한 연예인 피부 관리 프로그램’과 ‘여성들을 위한 미스코리아 피부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전해지며 4050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주윤정 기자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