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학기 PC 페스티벌’ 오픈

발행일자 | 2020.01.14 16:50
쿠팡, ‘신학기 PC 페스티벌’ 오픈

쿠팡은 신학기를 맞아 이달 19일까지 PC와 관련 용품들을 모아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8500여개의 △노트북 △태블릿/웨어러블 △모니터 △데스크탑 등을 8개 각각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하만카돈 △캐논 등 21개 글로벌 탑 브랜드 상품들을 브랜드 별로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관’도 꾸몄다.

2020년 인기 신제품 노트북도 선보인다. QLED 디스플레이의 ‘삼성 갤럭시북 이온’ ‘갤럭시북 플렉스’와 애플의 신제품 ‘Apple 맥북프로 16형’도 구매 가능하다. 더 커진 화면과 가벼운 무게의 2020 신제품 ‘LG gram’은 이달 30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한다. 쿠팡에서 해당 상품들을 구매하면 로켓와우클럽 회원에 한해 새벽 7시전까지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특별히 기간 한정특가 이벤트도 더했다. 15일까지 ‘LG울트라PC’ ‘LG G Pad3’ ‘LG 시네빔’ ‘컴맹닷컴 게이밍PC’ 등 8개의 상품을 최대 27% 할인한다. 16일부터는 레노버, HP, 한성컴퓨터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대 36% 즉시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카테고리별로 즉시할인 상품들을 모아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 신한, 현대, BC 카드 고객은 금액대별로 최대 20% 추가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쿠팡 이병희 시니어 디렉터는 “신학기를 맞은 고객들을 위해 3월 초까지 이번 ‘신학기 PC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총 세 번의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쿠팡은 가전과 전자기기도 빠르고 정확한 로켓배송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