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X박보검 조합' 카카오페이지,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비티저 공개

발행일자 | 2020.01.15 19:35

[RPM9 박동선기자] 이승철의 보이스와 박보검의 감성연기가 맞물린 특별한 OST가 카카오페이지의 손에서 태어난다.

사진=진앤원뮤직웍스 제공
<사진=진앤원뮤직웍스 제공>

15일 카카오페이지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승철이 가창하고 박보검-고윤정 등이 열연한 이 함께한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승철 특유의 감성보이스를 배경으로 설렘가득한 미소의 박보검과 슬픈 표정의 고윤정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아련한 감성을 자아낸다.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카카오페이지 누적조회수 3억7000만 건의 판타지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웹툰 ‘달빛조각사’의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조각하는 스토리를 테마로 한 곡이다.

사진=카카오페이지 제공
<사진=카카오페이지 제공>

카카오페이지 측은 “웹툰 OST라는 의미 있는 시도에 가요계 레전드인 이승철과 배우 박보검이 만나 더욱 멋진 결과물을 만들어냈다”며 “20일 공개되는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지의 첫 번째 웹툰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