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듀오 듀에토, 19일 '파바로티' 무비콘서트 With 듀에토 개최

발행일자 | 2020.01.17 18:25

[RPM9 박동선기자] 팝페라 듀오 듀에토(백인태, 유슬기)가 영화 '파바로티'(Pavarotti) 무비콘서트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한층 더 북돋운다.

1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팝페라 듀오 듀에토가 진행하는 ['파바로티' 무비콘서트 With 듀에토]가 오는 19일 오후 2시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듀에토에게 남다른 감회를 전한 영화 '파바로티'의 흥행을 축하함과 동시에, 영화에 담긴 가치와 자신들의 매력을 동시에 일깨우기 위한 무대로서 펼쳐진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듀에토는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첫 이야기를 담은 영화 '파바로티'의 관람과 함께  '네순 도르마(Nessun Dorma)', '여자의 마음(La Donna E Mobile)' 등 라이브 공연,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듀에토는 JTBC ‘팬텀싱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인기현상'팀의 백인태, 유슬기가 결성한 듀엣으로, 2017년 미니앨범 '듀에토(DUETTO)'와 타이틀곡 '그리움 끝에'로 데뷔한 이래로 'DREAM', '추억을 걷다', 'Miracle' 등 대표곡과 함께 YTN 라디오 [듀에토의 더 클래식] DJ,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캐스팅 등 다방면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