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월드투어 'GRAVITY' 유럽일정 순항중…밀라노~베를린 5개도시 공연성료

발행일자 | 2020.01.20 17:27

[RPM9 박동선기자] DAY6(데이식스)가 유럽 순회일정을 무사히 진행하며 K팝밴드의 저력을 새롭게 드러내고 있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DAY6는 밀라노·파리·런던·암스테르담·베를린 등 5개도시에서의 공연을 펼치며 데뷔 이후 두 번째 월드투어 'GRAVITY' 유럽일정을 무사히 진행중이다.


이번 DAY6의 유럽일정은 첫 월드투어 'Youth' 당시 6개도시 대상으로 펼쳐졌던 바를 확장, 밀라노·파리·런던·암스테르담·베를린 등과 함께 22일 브뤼셀, 24일 바르샤바, 26일 모스크바, 29일 리스본, 31일 마드리드 등 5개도시를 더한 10개도시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매 공연 간 DAY6는 신보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의 수록곡 포함 '예뻤어', 'Congratulation'(콩그레츄레이션) 등 명곡 퍼레이드와 함께 유럽 대중과 음악적으로 교감하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를 전세계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DAY6멤버들은 "첫 월드투어 때 유럽 6개 도시에서 팬들과 함께했는데 이번에는 10개 지역으로 공연 규모가 더 커졌다. 저희와 함께 무대를 완성해주시는 모든 관객분들 덕분이다. 투어를 진행하면서 DAY6가 공연을 해야 하는 이유, 음악을 하는 이유가 더 명확해진다. 앞으로 남은 투어 일정 잘 마무리하고, 큰 함성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DAY6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