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개인 유튜브채널 '주씨 라이프' 오픈

발행일자 | 2020.01.20 18:07

[RPM9 박동선기자] 단아한 매력의 배우 공현주가 개인 유튜브채널과 함께 다양한 소통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공현주는 최근 개인 SNS를 통해 개인 유튜브 'JUICY LIFE (주씨 라이프)'를 개설한 사실을 밝혔다.

유튜브 채널 'JUICY LIFE'는 ‘공현주씨 라이프’의 줄임말이자 ‘매력적인 인생’이라는 의미와 함께 공현주 스스로가 직접 편집한 일상 브이 로그와 자신의 관심사, 다양한 정보 등의 영상을 통해 소통매력을 쌓기 위한 창구로서 선보여진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공현주는 최근 SNS 티저영상을 통해 “편하게 아는 친구라고 생각해달라. 일상을 친구처럼 그리고 때로는 딸처럼 여러분들과 공유하도록 하겠다. 제 일상을 보시는 소중한 시간 헛되이 지나가지 않도록 알찬 정보들로 구성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현주는 2003년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 드라마 ‘혼자가 아니야’, ‘황금신부’, ‘너는 내 운명’, ‘호텔킹’, ‘순정에 반하다’ , 우아한 가(家)부터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연극 ‘여도’, ‘장수상회’까지 무대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단아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