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팬콘 'MX HOME PARTY' 성료

발행일자 | 2020.01.20 18:18

[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인기그룹 몬스타엑스가 4시간 가량의 음악파티를 통해 팬들과의 끈끈한 우애를 새롭게 다졌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20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몬스타엑스 팬콘 'MX HOME PARTY'(MX 홈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다년간의 월드투어 행보를 이어가며 글로벌 인기그룹으로 끊임없이 성장중인 몬스타엑스와 이들의 든든한 지지자 몬베베(팬덤명) 간 끈끈한 우애를 다지는 신년 팬 음악파티로서의 성격으로 마련됐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공연 간 몬스타엑스는 유쾌한 'Play It Cool'과 최근 발표한 앨범의 수록곡 'Monsta Truck' 최초무대 등으로 이뤄진 오프닝 무대와 함께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국 싱글 'MIDDLE OF THE NIGHT', 'LOVE U'를 필두로 'Shoot Out', 'Rodeo', 'Follow', 'Find you', 'Underwater', ‘See You Again' 등 파워풀함과 감성을 오가는 다채로운 무대넘버를 선보임과 동시에 '홈파티' 콘셉트의 무대를 배경으로 코끼리 코 퐁, 젤리 빨리 먹기, 골반 줄다리기, 짝꿍 줄넘기 등 다양한 미션게임을 진행하며 팬들과의 시간을 즐겼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팬들은 드레스 코드인 수면 잠옷, 수면 안대, 세안 밴드 등을 착용한 채 주요 곡들에 대해 떼창과 환호를 보내는 것은 물론, 앙코르 무대 'Heart Attack'과 'Oh My!' 무대에 이은 엔딩 'By My Side' 간 로건과 플래시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는 등 몬스타엑스와의 팬파티를 함께 즐겼다.

몬스타엑스는 “몬베베는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벅차오르는 단어다. 그런 존재여서 감사하고 사랑한다”면서 “지금까지 열심히 했지만 몬베베가 주신 사랑에 비하면 아직도 모자르기 때문에 앞으로 더 진정성 있게 그 사랑에 보답하는 몬스타엑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팬미팅과 콘서트 같은 공연을 할 때 더 살아있음을 느끼는 것 같다. 공연 와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몬스타엑스 봐주시고, 우리도 몬베베 똑같이 보고 응원해주고 지켜볼 테니 함께 이런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는 사이가 됐으면 한다”며 “2020년 새로운 시작을 많은 몬베베들과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올 한해도 여러분들과 많은 시간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앞으로의 다짐을 전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성공적으로 팬콘 [MX HOME PARTY]를 마무리한 몬스타엑스는 2020년 월드투어를 비롯해 더욱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간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