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A Tale of the Glass Bead : Previous Story' 공개…'국민여친돌의 또 다른 성장' 기대

발행일자 | 2020.01.21 11:03

[RPM9 박동선기자] '국민 여친돌' 여자친구가 자신들의 성장사를 압축정리한 영상과 함께 새로운 성장과 도전을 향한 의지를 드러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21일 쏘스뮤직 측은 빅히트 레이블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SNS 채널을 통해 여자친구의  'A Tale of the Glass Bead : Previous Story'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2017년 공개된 ‘귀를 기울이면 (LOVE WHISPER)’부터 ‘유리구슬 (Glass Bead)’, ‘FINGERTIP’ 등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성장흐름을 느낄 수 있는 뮤비압축본으로 이뤄져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이는 차분하면서도 여린 소녀의 내레이션과 함께 자신의 능력을 상실하게 된 소녀들이 이를 되돌리고자 교차로 앞에 서있다는 일련의 스토리텔링으로 다가섬과 동시에, 여자친구가 그려낼 새로운 음악흐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바로 이어져 관심을 끈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回:LABYRINTH'는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기존 여자친구의 탄탄한 콘셉트와 스토리를 배경으로 양사의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 콘텐츠 등의 시너지조합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한편 여자친구는 내달 3일 '回:LABYRINTH'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0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