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리패키지 'TIMELESS' 트랙리스트 공개…2YA2YAO! 등 신곡 4곡

발행일자 | 2020.01.21 14:57

[RPM9 박동선기자] 슈퍼주니어가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TIME 시리즈 마무리 이후 거듭될 자신들의 음악적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1일 레이블SJ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슈퍼주니어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타임리스)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2YA2YAO!’(이야이야오)를 비롯해 ‘악몽 (Ticky Tocky)’, ‘Shadow (赤霞)’, 멤버 동해의 자작곡 ‘Rock Your Body’ 등 신곡 4곡과 정규 9집 수록곡 10트랙을 더한 14트랙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특히 에너제틱 톤의 힙합댄스곡 ‘악몽 (Ticky Tocky)’과 리드미컬 그루브 감각이 돋보이는 Shadow (赤霞) 등의 존재는 콘셉트 이미지와 피지컬 앨범에서 묘사되는 Bright, Shadow 2버전의 모습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음을 느끼게 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28일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TIMELESS’ 발매를 앞둔 가운데, 발매당일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컴백 생방송 '슈퍼주니어 더 스테이지'을 진행할 것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