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리부트 업데이트 사전 등록

발행일자 | 2020.02.17 09:25

2주념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빌, ‘빛의 계승자’ 리부트 업데이트 사전 등록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출시 2주년 기념 리부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오는 27일로 예정된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는 새롭게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의 ‘리부트(REBOOT)’가 부재로 사용됐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게 컬래버레이션 캐릭터의 등장,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다채로운 보상이 준비된다. 우선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서머너즈 워’와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된다. 지난 컬래버레이션으로 크게 인기를 끌었던 ‘아크엔젤’과 ‘발키리’에 이어 ‘오라클’과 ‘이프리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유저의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게임을 켜두지 않아도 진행되는 최초의 콘텐츠 ‘정화의 성지’와 초월 단계 확장 및 성장 방식 개편 등을 포함한 ‘초월 대개편’도 새로운 성장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유저들의 흥미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2주년 리부트 업데이트 사전 등록은 게임 접속 후 버튼 클릭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을 완료한 유저는 업데이트 후 불·물·숲 속성의 5성 서번트 선택권 1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성 소환석’, ‘6성 영웅 장비’와 ‘진화, 각성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즉시 지급이라는 풍성한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한편, ‘빛의 계승자’는 게임빌과 펀플로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를 바탕으로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유저들에게 어필하면서 국내·외 마니아 층에 사랑을 받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