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새 타이틀곡 'ON' 키네틱 필름 관심…'BTS퍼포 정점' 기대↑

발행일자 | 2020.02.18 16:25

[RPM9 박동선기자] 키네틱 필름 형태로 담긴 방탄소년단의 새 타이틀곡 'ON' 퍼포먼스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빗발치고 있다.

최근 소셜상에서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표될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타이틀곡 ‘ON’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Kinetic Manifesto Film : Come Prima performed by BTS for Lead Single)을 기다리는 글로벌 팬덤들의 움직임이 잇따르고 있다.

이는 선공개곡 ‘Black Swan’와 트레일러(Interlude : SHADOW, Outro: Ego) 등으로 표현된 방탄소년단의 감각적인 퍼포먼스에 따라,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이 훨씬 더 높아짐에 따른 바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러한 흐름은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7460만 건을 기록하며 영국 기네스 월드레코드 3부문 신기록을 수립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뮤비의 기록을 훨씬 상회할만한 역대급 기록의 탄생을 가늠케 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은 타이틀곡 ‘ON’의 콘셉트를 가장 잘 나타내는 표현으로, 방탄소년단이 출연하여 퍼포먼스의 정점을 보여주는 타이틀곡 ‘ON’의 공식 뮤직비디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ON을 포함한 20곡 구성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을 글로벌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