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신보 'Continuous' 트랙리스트 공개…Howling 등 5곡, 멤버참여 눈길

발행일자 | 2020.02.21 18:24

[RPM9 박동선기자] 빅톤이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7인체제로의 새로운 행보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21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PlayM) 측은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빅톤 미니 6집 'Continuous(컨티뉴어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는 타이틀곡 'Howling(하울링)'을 비롯해 'Nightmare', 'All I Know', 'Petal', 'White Night' 총 5트랙의 앨범구성과 함께 곡별 작업자들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PlayM)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PlayM) 제공>

특히 라이언 전, 히든사운드(HSND), 김태주, 키겐 등의 작가진들과 함께 한승우, 허찬, 도한세, 강승식, 임세준 등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나타나, '끝난 사랑 앞에 아직 우린 이어져 있다'는 스토리를 담은 앨범 속에 담긴 빅톤만의 감성매력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올린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곡 Howling은 전작 '그리운 밤'의 연장선으로 한층 짙어진 감성과 남성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빅톤은 내달 9일 미니 6집 'Continuous'을 발표하며 1년10개월만의 완전체 활동에 나서는 가운데, 이날부터 진행되는 예약판매와 함께 잇따른 티징콘텐츠 공개로 컴백관심도를 높일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0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목록보기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