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도영·하루토·박정우·소정환, 다섯 번째 프로필 공개

발행일자 | 2020.03.04 18:18

[RPM9 박동선기자] 도영·하루토·박정우·소정환 등 신인그룹 트레저 막내라인이 새로운 프로필컷과 함께 싱그러운 봄의 청춘매력을 발산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4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 프로필컷 'TREASURE EDITORIAL vol.5' 중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멤버들은 앞선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따뜻한 봄 분위기와 함께 한층 성숙한 감각을 발산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버핏 의상과 함께 당찬 눈빛을 자랑하는 도영, 밝은 톤의 헤어컬러와 자연스러운 몽환매력을 드러내는 하루토, 화사한 스타일링과 대비되는 시크눈빛을 발산하는 박정우, 그런지 룩으로 완성된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소정환 등 4멤버의 모습은 기존 프로필 컷에서의 풋풋매력과는 다른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감각을 느끼게 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프로필컷은 앞서 공개된 바와 함께, 데뷔 프로젝트를 본격 가동중인 트레저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한 콘텐츠로서 공개된 것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트레저는 지난해 YG보석함을 통해 선발된 12인조 보이그룹으로, 시그널송 '미쳐가네'(Going Crazy)와 최현석×도영의 퍼포먼스 필름, 메인 보컬 방예담과 박정우의 커버 영상 등 음악콘텐츠와 트레저 12인 크리에이터의 이야기를 담은 '트레저 맵', 스케줄 현장 뒷이야기를 볼 수 있는 'TMI' 등 자체리얼 콘텐츠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2025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