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콘텐츠 오픈

발행일자 | 2020.03.30 11:35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콘텐츠 오픈

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은하의 미션’의 두 번째 은하인 ‘아피스 은하’가 추가된다. 앞서 공개된 ‘헤스티아 은하’의 226개 미션 중 150개를 완료하면 오픈된다. 아피스 은하에 처음 등장하는 ‘신룡의 별자리’는 총 59개 미션과 보상으로 구성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증명의 탑’ 이벤트, ‘만우절 접속보상’, ‘접속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증명의 탑 이벤트는 내달 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5명의 퍼스트임팩트 동료를 활용하여 각 층마다 배치되어 있는 특색 있는 몬스터를 물리치는 콘텐츠다.



증명의 탑은 매일 3개층씩 오픈 되며, 총 13개층으로 구성된다. 도전 성과에 따라 ‘초월의 정수’, ‘가이아의 혼’, ‘인피니티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만우절을 기념해 접속보상도 실시한다. 만우절 당일에 접속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내달 13일까지 기간 내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소환권, 신발 등을 차등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 2024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요뉴스

RPM9 RANKING


위방향 화살표